줄거리
로마의 영웅이자 최고의 검투사였던 ‘막시무스’가 콜로세움에서 죽음을 맞이한 뒤 20여 년이 흐른 후. 쌍둥이 황제 ‘게타’와 ‘카라칼라’의 폭압 아래 시민을 위한 자유로운 나라 ‘로마의 꿈’은 잊힌 지 오래다. 한편 ‘아카시우스’ 장군이 이끄는 로마군에 대패한 후 모든 것을 잃고 노예로 전락한 ‘루시우스’는 강한 권력욕을 지닌 ‘마크리누스’의 눈에 띄어 검투사로 발탁된다. 로마를 향한 걷잡을 수 없는 분노, 타고난 투사의 기질로 콜로세움에 입성하게 된 ‘루시우스’는 결투를 거듭하며 자신이 진짜 누구인지 알게 되고 마침내 로마의 운명을 건 결전을 준비하게 되는데...! “나는 권력을 위해 싸우지 않는다!” 역사로 기억될 새로운 반란이 시작된다!글래디에이터 Ⅱ 다시보기 정보 출연진 결말 평점 예고편 포토 리뷰 명대사 시리즈
만렙 전사노예 검투사 '글래디에이터'의 귀환ㅣ글래디에이터 Ⅱ, MBC 241020 방송
영화 '글래디에이터 2'가 24년 만에 돌아왔습니다. 이 영화는 리들리 스콧 감독이 다시 메가폰을 잡고 제작한 작품으로, 2000년 개봉한 '글래디에이터'의 속편입니다. 이번에는 더욱 거대한 스케일로, 로마 제국의 운명을 건 결투가 펼쳐질 예정입니다.
예고편에서는 주인공이 로마 제국의 운명을 좌우할 중요한 전투에 나서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전작에서 막시무스(러셀 크로우 분)가 자신의 복수를 완성하며 죽음을 맞이했던 것처럼, 이번 영화에서도 복수와 운명이 주요 테마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새로운 주인공인 루시우스는 황제와의 대결 속에서 로마 제국의 운명을 책임질 위치에 서게 됩니다. 영화는 다시 한 번 콜로세움을 배경으로 검투사들의 치열한 전투를 그리며, 고대 로마의 장대한 역사를 스크린에 담아낼 것입니다.
영화 속에서 루시우스는 로마 황제의 야망에 맞서 싸우게 되고, 그 과정에서 자신의 가족과 나라를 지키기 위한 결단을 내리게 됩니다. 예고편은 영화의 긴박감 넘치는 분위기와 함께 콜로세움에서의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암시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리들리 스콧 감독의 연출력과 함께 고전 검투사 영화의 부활이 어떻게 그려질지, '글래디에이터 2'는 많은 팬들에게 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출연진
폴 메스칼(루시우..
페드로 파스칼(마..
덴젤 워싱턴(마크..
코니 닐슨(루실라..
조셉 퀸(게타왕 ..
프레드 헤킨저(카..
공식영상



